영화뉴스

2021 파리국제영화제 5관왕! 모던 레트로 로코 <크림> 11/4(목) 개봉 확정

무비조이1004 2021. 10. 5. 08:27
반응형

화려한 색감과 짙은 여운을 남기는 감성으로 세계 유수 영화제의 마음을 훔친 모던 레트로 로맨틱 코미디 <크림>이 11월 4일 개봉을 확정하며 티저 포스터 2종을 최초 공개했다.

올해 가장 달콤한 로맨틱 코미디 <크림>이 오는 11월 4일로 개봉일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 2종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 <크림>은 진정한 사랑으로부터 배신당하고, 카페 ‘크림’까지 잃을 위기에 처한 ‘도라’가 운명처럼 ‘마르시’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달콤한 이야기를 그린 모던 레트로 로맨틱 코미디.

<희망에 빠진 남자들><부다페스트 스토리> 비카 케레케스의 주연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크림>은 디저트 카페 ‘크림’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진정한 사랑과 관계에 관한 로맨틱 코미디다. 이와 함께, <크림>의 미장센은 <쉘부르의 우산><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카페 벨에포크> 등처럼 모던과 레트로의 조화를 완벽히 이뤄내며 연령층의 마음을 훔칠 예정이다. 특히, <크림>은 2021 파리국제영화제 5관왕(감독상, 각본상, 캐스팅상, 프로덕션디자인상, 심사위원특별상), 2021 런던러브스토리영화제 작품상, 2021 캐나다국제코미디필름영화제 베스트 로맨틱코미디상을 비롯해 여러 해외 영화제에서 상을 거머쥐며 작품성과 대중성을 겸비한 작품으로 인정받은 화제작이다.

개봉 확정과 동시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 2종(OPEN & CLOSED)은 달콤한 사랑을 꿈꾸는 ‘도라’의 하루를 담아내 눈길을 완전히 사로잡는다. 먼저, 좌측의 ‘OPEN’ 티저 포스터는 <크림>의 톤 앤 매너를 보여주는 색감과 함께 하루의 시작을 여는 ‘도라’의 뒷모습을 포착했다. 작중에서 ‘도라’는 앞치마, 헤드셋을 비롯한 소품과 여러 디저트에 로미 슈나이더, 로버트 레드포드, 휴 그랜트, 주드 로, 티모시 샬라메 등 자기가 애정하는 영화에 등장하는 배우들의 이름을 붙이며 영화 속 로맨스를 바란다. 특히, ‘도라’의 꿈과 영혼이 스며든 카페 ‘크림’의 공간은 그녀가 꿈꾸는 삶과 사랑의 파노라마를 완성하며 로맨틱 코미디를 향한 관객들의 호기심을 한층 드높인다. 이어서, 우측의 ‘CLOSED’ 티저 포스터는 하루를 서서히 마무리하는 ‘도라’의 앞모습을 그려냈다. ‘OPEN’ 티저 포스터에 이어 ‘CLOSED’ 티저 포스터의 중앙을 차지한 “우리의 달콤한 사랑이 이뤄질 수 있을까요?”라는 카피는 예비 관객들로 하여금 과연 ‘도라’가 그토록 바라던 영화보다 더 영화스러운 사랑을 만나게 되었을는지 굉장히 궁금케 한다. 아울러 네온사인이 들어온 카페 간판은 <크림>만의 감성과 여운에 방점을 찍어 예비 관객들이 시선을 떼지 못하게 만든다.

모던 레트로 로맨틱 코미디 <크림>은 오는 11월 4일 개봉해 관객들에게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