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향뉴스

펜톤 TSX, 다이아팟 블루투스 이어폰 2021년형 출시!

반응형

펜톤은 TSX 다이아팟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이 2021년형 신상 이어폰으로 업그레이드되어 출시했다고 밝혔다. 기존의 펜톤 TSX 다이아팟 이어폰의 블루투스 버전은 V5.0.

하지만 이번에 출시된 블루투스 버전은 V5.1로 업그레이드되었다. 업그레이드 되면서 기존의 블루투스보다도 안정적이고 끊김 없는 고음질 음악을 재생한다.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있는 펜톤 TSX 다이아팟 이어폰은 충전 케이스가 있는데, 동전보다도 작은 초소형 사이즈와 깃털 같은 가벼운 무게로 뛰어난 휴대성과 소프트한 착용감을 갖추고 있어 보관을 할 시 충전 케이스에 넣어두어 보관할 수 있다. 충전 케이스에 이어폰을 넣었을 시 자동으로 이어폰의 충전이 시작되며 사용할 시 이어폰을 꺼내게 되면 자동으로 전원이 켜지게 되어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이처럼 간단하게 사용이 가능한 무선 이어폰이기에 이어폰 사용이 어렵고 복잡하여 사용하는 부분에 힘이 드는 사람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이어폰의 간단한 정전식 터치 버튼 방식으로 이어폰 중앙을 터치하게 되면 여러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전원 켜기부터 주변 소리 감지 기능, 이전 곡 이동, 다음 곡 이동, 음량 감소, 음량 증가, 게임 모드 ON,OFF 등 터치만으로 기능을 사용할 수 있기에 쉽게 조작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번에 새로 출시된 2021년형 펜톤 TSX 다이아팟 이어폰은 이전에 출시되었던 이어폰과 달리 주변 소리 감지 기능과 게임 모드 기능이 적용되었다. 또한, 다른 기능인 주변 소리 감지 기능은 노래를 들으며 옆 사람과 대화하고 싶을 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다. 이어폰 본체 터치를 2초간 길게 누르면 주변 소리 감지 기능이 사용된다. 이 기능은 반경 1m 내의 주변 소리와 오디오를 동시에 들을 수 있는 기능으로 이어폰을 빼지 않아도 주변 사람과 자연스럽고 안전하게 대화를 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