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뉴스

알렉사 "정준하님 닮은 MC민지와 찰칵", 뮤직뱅크 컴백 추억 소환

반응형

지난 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9개월만에 새 싱글 앨범 ‘리바이버(ReviveR)’를 발표한 알렉사가 타이틀곡 '엑스트라(XTRA)'로 왕성한 컴백 활동을 벌이는 가운데 신인가수 'MC민지'와 뮤직뱅크에서 만나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알렉사는 자신의 SNS를 통해 "정준하님과 정말 똑같이 생긴 MC민지양과" 라는 글과 함께 "지난주 컴백에 이어 오늘도 뮤직뱅크에서 만나요, 추억소환"이라며 엄지손가락을 치켜 세우며 윙크하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이 공개되자 "MC민지, 정말 정준하씨랑 닮았네요", "알렉사도 MC민지도 화이팅", "듀엣곡도 어울릴꺼 같아요" 등의 댓글들이 달리며 응원이 이어졌다.

최근 정준하는 '무한도전'과 Mnet '쇼미더머니6'에서 사랑받은 부캐릭터 '래퍼 MC민지'로 데뷔 싱글을 발매했다. 특히 데뷔곡 'I SAY WOO! (아새우!)' 뮤직비디오에는 9세 아들 로하 군이 특별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신곡 '엑스트라(XTRA)' 발표 이후 164시간만에 뮤직비디오 400만회의 조회수를 기록중인 알렉사는 오늘 KBS2 뮤직뱅크 출연은 물론 공중파와 케이블을 아우르는 음악방송 활동과 함께 글로벌 팬들과의 온라인 이벤트 등을 통해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