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뉴스

보이그룹 엔티크(N.tic) 상욱, 솔로 활동 확정 이벤트 발표

반응형

엔티크(N.tic) 상욱, 일본 오디션을 통해 뮤직비디오 여주인곡 발탁 결정, 다양한 마케팅으로 승부

활발한 해외 활동을 하던 보이그룹 엔티크(N.tic)의 본격적인 완전체 컴백을 위한 첫 프로젝트로 최근 제대한 보컬 상욱의 솔로 활동을 결정했다.

그동안 멤버들의 군입대로 잠정적 활동이 중단된 보이그룹 엔티크(N.tic)의 보컬 상욱이 솔로 데뷔와 함께 일본 플랫폼 ‘CHEERZ’와 이벤트를 밝혔다.

소속사 관계자는 “해외의 팬들과 국내의 팬들에게 코로나로 인해 팬들과의 만남이 어려운 현실 속에서 상욱의 활동을 시작함으로써 멀지 않은 시기에 엔티크(N.tic)의 리부팅을 알리고, 그동안 그룹 내에서 펼치지 못했던 개인의 매력을 최대한 어필하여 솔로 활동으로서의 경쟁력도 입증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솔로 앨범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을 그동안 엔티크(N.tic)의 일본 매니지먼트를 담당했던 메가웨이브 재팬의 주선으로 일본 최대의 오디션 플랫폼인 ‘CHEERZ’를 통해 선발한다.”라고 발표했다.

특히 보이그룹 엔티크(N.tic) 활동 시절 수많은 일본 팬덤을 갖고 있는 ‘상욱’의 솔로 앨범이어서 국내는 물론 일본을 비롯한 애회 팬들에 대한 기대는 더욱더 뜨거울 전망이다

7월 31일 선발되는 여주인공으로 뮤직비디오가 제작되는 ‘상욱’의 솔로 앨범은 오는 10월에 완성되며 컴백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