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뉴스

정호영, ‘랜선장터’서 특별한 꽃새우 메밀막국수 요리법 大공개 “비법은 돈가스 소스”

반응형

셰프 정호영이 특급 셰프 면모를 자랑했다.

정호영은 지난 21일 오후 9시 30분 KBS2 ‘랜선장터’에 출연했다.

이날 정호영은 강원도 고성의 특산물인 꽃새우를 소개하기 위해 고성에 방문, 솔직한 입담과 요리 팁을 공개했다.

먼저 배 위에서 고성의 특산물인 꽃새우 회 파티를 즐긴 정호영은 “첫 맛은 짭짤, 끝 맛은 달달”이라며 꽃새우 회의 맛을 전했고, 남다른 먹방으로 시청자의 입맛을 자극했다.

이후 박군의 꽃새우 짬뽕을 시식하게 된 정호영은 “파기름을 만들 때는 하얀 부분으로 해야 하며, 마늘 향이 너무 강하면 꽃새우 향이 줄어든다”라고 요리 팁까지 전하는가 하면, “면수를 넣으면 국물이 더욱 진해진다”라는 꿀팁까지 공개했다.

이어 정호영은 꽃새우 장터를 오픈했다. 정호영은 딱새우 회를 먹으면서 “회로 먹는 게 가장 맛있다. 진공 포장으로 신선하게 배달되기 때문에 회로 드실 수 있다”라며 꽃새우 판매에 열을 올렸다.

특히 정호영은 꽃새우 메밀막국수, 꽃새우깡 등의 요리법을 공개, 정호영의 메밀막국수 특별 비법인 돈가스 소스를 활용한 요리법까지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또 한번 폭풍 먹방으로 시청자들의 구매욕을 자극하기도 했다.

산양삼 팀과의 판매 대결에서 승리한 정호영은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통해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