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징 스타로 주목받고 있는 시크엔젤‘라은’과 아이씨유‘나예”가 ‘시크한여자들’로 라이브 방송계 핫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피부 관리에 더욱 꼼꼼할 수 밖에 없는 아이돌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페도라테라피컬렉션이 차별화된 제품과 콘셉트로 첫 라이브 방송 이후 일 평균 3,000개, 20일 만에 10만개가 추가로 판매되며 누적 판매량 20만개를 돌파했다.
이 같은 판매량 증가는 화장품 업계 전반에 불고 있는 레스 플라스틱 열풍에 맞춰 플라스틱 사용량은줄이고 효능을 높인 “99%의 고원료와 1%의 포장”이라는 친환경적 요소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분석했다.페도라는 디지털 마케팅을 통해
고객 접점을 늘려가며 제품 홍보 및 판매 인기를 이어가기 위해 주요 이커머스,홈쇼핑,네이버,카카오,그립 등 라이브 커머스 업체 등과 협업을 통한 라이브 방송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 6월 17일 진행된 “시크한여자들”의 그립라이브 방송이 뷰티 카테고리 상위권에 노출되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는 등 성공적으로 런칭 행사를 마무리했다.
이 날 최고의 관심 제품은 테라피컬렉션 홈케어 세트로 생방송 진행 이후 천여명이 시청을 하며 뜨거운 관심과 함께 특별구성으로 준비한 1,000세트가 완판 되는 기록을 남겼다.
지난해 가수 ‘김흥국’과 콜라보레이션 앨범 ‘my daddy’를 깜짝 발표해 주목을 받은 걸그룹 시크엔젤의 ‘라은’은 이번 해 페도라코스메틱과 콜라보레이션 하여 스페셜 수분 테라피를 구성했다.
친환경 브랜드 페도라는 “더워진 날씨에 자극 받은 피부를 위한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히며,스페셜 에디션은 8월 페도라코스메틱 공식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현재 라은은 걸그룹 ‘시크엔젤’과 ‘시크한아이들’로 활동하며 적극적인 프로모션에 임하고 있다.
또, 평소 자기관리가 뛰어나고 동안 피부를 자랑하는 시크엔젤 메인 보컬 “다연”은 페도라 화장품과 함께 깨끗한 피부를 보여주며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셀프 미백관리와 홈케어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실제 고급 호텔이나 에스테틱 샵에서 받는 케어를 집에서 재현할 수 있는 페도라의 홈스파 아이템이 인기를 끌고 있다.
고온다습한 날씨와 함께 장시간 착용하는 마스크로 피부 건강에 적신호가 켜진 요즘, 시크엔젤의 리더인 “유희”가 지친 피부 진정을 돕는 스킨케어템을 추천했다.
외출 시 휴대하기 좋은 사이즈로 50ml와 70ml용량의 제품이 구성되어 있으며, 진정 특허성분을가득 머금어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 진정과 영양 공급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마스크 착용, 외출 자제 등으로 국내외 뷰티 시장은 크게 위축된 반면 ‘홈케어’, ‘럭셔리 뷰티’ 시장은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 중 페도라인터내셔널의 ‘테라피컬렉션’이 입지를 굳히고 있다.
마지막으로 꼬북좌 닮은꼴로 각종 커뮤니티를 달군 아이씨유 멤버 “나예”가 페도라 코스메틱의모델로 발탁되며 스페셜세트를 선보이고있다.
에스테틱노하우를 담은 화장품브랜드 페도라코스메틱은 집에서도 럭셔리한 리프팅 테라피를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탄력 안티에이징 스킨케어라인 ‘테라피 컬렉션 리프팅키트’를 출시했다.
한편 아이씨유는 ‘나예’만의 과즙미 넘치는 색깔로 제품에 활력을 불어넣으며 매력을 더한 페도라화장품과 더불어 아이씨유 멤버들을 기초로 한 굿즈가 출시되며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있다.
'연예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펜트하우스 3' 신성우, "오랜만에 동료들과의 호흡 행복했다" 특별출연 소감 (0) | 2021.08.01 |
---|---|
예지, 화나면 차분해져 “미친개도 내 안에 있는 모습 중 하나” (0) | 2021.08.01 |
스포츠 해설가 봉중근, 유튜브 채널 ‘아빠 봉닥터’ 개설…첫 티저부터 강한 여운 선사 (0) | 2021.08.01 |
‘아스트로와의 행복했던 7월’ 리얼리티 ‘아스트로 세상’에 빠져들 수밖에 없었던 이유 (0) | 2021.08.01 |
‘홈타운’, 베일 벗었다! 과거 테러사건 암시하는 '티저 포스터' 첫 공개! (0) | 2021.08.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