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뉴스

요아리, ‘유 레이즈 미 업’ OST 참여…청춘들 위한 위로X공감송

반응형

가수 요아리가 웨이브(wavve) 오리지널 드라마 ‘유 레이즈 미 업(You Raise Me Up)’ OST에 참여한다.

3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요아리가 가창에 참여한 ‘유 레이즈 미 업(You Raise Me Up)’ OST Part.1 ‘꿈을 꾸고 있어’가 공개된다.

신비하고 몽환적인 음색을 자랑하는 요아리의 OST ‘꿈을 꾸고 있어’는 내일의 희망이 없는 젊은 세대들에게 새로운 꿈과 용기를 불어넣어주는 위로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요아리는 특유의 음색과 창법으로 80년대로 돌아간 듯한 분위기를 선사하는가 하면, 어린 시절의 추억을 떠올리게 만든다.

요아리가 OST로 참여한 드라마 ‘유 레이즈 미 업’은 고개 숙인 30대 용식이 첫사랑 루다를 비뇨기과 주치의로 재회하면서 우여곡절 끝에 인생의 주인공으로 우뚝 서는 섹시 발랄 코미디 드라마로 배우 윤시윤과 안희연(하니)이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꿈을 꾸고 있어’로 따뜻한 위로와 포근함을 선사할 요아리는 앞서 SBS ‘시크릿 가든’의 OST ‘나타나’부터 OCN ‘타인은 지옥이다’의 OST ‘Blow Off’, tvN ‘너는 나의 봄’ OST ‘Me So Bad’ 등에 참여하며 OST계에서 막강한 파워를 자랑하고 있다. 요아리는 하반기 화제작들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예고, 고품격 음색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요아리는 오는 9월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