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화보

배우 유연석과 한지현, 에디바우어와 함께 떠난 '데이즈드' 가을 여행 화보 공개

반응형

매거진 <데이즈드>가 2021년 가을 에디션을 통해 배우 유연석과 한지현의 화보를 공개했다.
 
배우 유연석은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 출연하며 젠틀하고 훈훈한 이미지로 자리잡았다. 또 한지현은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리즈에서 주석경 역을 맡아 탄탄한 연기력을 펼치며 호평받고 있다. 이들은 <데이즈드>, 아웃도어 브랜드 ‘에디바우어’와 함께한 화보를 통해 안부를 전했다.
 
화보 속 이들은 가을을 맞아 캠핑 여행을 떠났다. 도시를 훌쩍 떠나 여유로운 마음으로 자연을 즐기며 힐링하는 유연석과 한지현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이번 화보에서는 특히 룩마다 다채롭게 스타일링한 아웃도어 아이템이 눈길을 끈다. 윈드브레이커, 푸퍼 점퍼 등 아웃도어 아이템은 롱스커트와 데님 팬츠, 화이트 칼라 셔츠, 워커 부츠 등 도시적인 아이템과 어울려 패셔너블하게 재탄생했다.
 
한지현은 플리스 소재 재킷을 입고 귀여운 매력을 뽐내는가 하면, 등산용 버킷햇을 입고 체크 셔츠를 허리에 둘러 발랄하기까지 했다. 유연석은 퍼 트리밍 후드 점퍼에 옥스퍼드 셔츠와 니트 톱을 레이어드해 오피스룩을 연출하면서도, 패딩 베스트와 후드 톱을 입어 멋스러운 등산 룩을 완성했다.
 
CJ온스타일이 국내 단독으로 선보이고 있는 에디바우어는 100년 전통 미국 헤리티지 아웃도어 브랜드다. 1920년 시애틀에 첫 매장을 연 후 현재 북미에만 290여 개 판매점을 운영하고 있다. 빈티지하면서도 세련된 현대 감성을 담아 호평받고 있다. CJ온스타일은 에디바우어 미국 본사와 브랜드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지난해부터 국내에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