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스피커 이어폰 헤드폰 뉴스

[techcrunch] Nothing Ear 1 리뷰, 99달러로 적정한 수준의 노이즈캔슬링과 음질을 보여준다! 그것 이상 바란다면?

반응형

https://techcrunch.com/2021/07/29/nothing-ear-1-review/

 

Nothing Ear (1) review – TechCrunch

It’s always exciting to see a new company enter the consumer hardware space — and deliver a solid first product out of the game.

social.techcrunch.com

 

Nothing Ear 1는 99달러짜리 무선 이어폰으로 괜찮은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내가 놀랐다고 말하지는 않겠지만, Sony WF-1000xM4나 새로운 NuraTrue와 실제로 가격적인 면이나 다른 기능적인 면에서 정면 대결하지 않는단 사실에 실망할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이들은 오디오 애호가 무선 이어폰은 아니지만 도시를 산책하고 음악과 팟캐스트를 듣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이 앱은 균형, 고음/저음, 음성(팟캐스트 등)의 세 가지 설정으로 Teenage Engineering에서 조정한 내장 이퀄라이저를 제공합니다. 차이점은 감지할 수 있지만 이러한 것들은 아주 작은 차이만 있을 뿐입니다.

노이즈 제거, 투명모드 및 끄기의 세 가지 ANC 설정도 있습니다. 노이즈 캔슬링은 각 설정에 따라서 적정할 수도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ANC는 나의 뉴욕시 산책에서 상당한 거리 소음을 제거하는 훌륭한 작업을 수행했지만, 무거운 경우에도 자동차 소리를 완전히 차단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또한 "내 이어버드 찾기" 설정이 내장되어 있어 일종의 날카로운 짹짹 소리를 내므로 소파 쿠션 아래에 불가피하게 갇힌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