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뉴스

‘탬버린 여신’ 박성연, ‘더트롯쇼’ 평정한 신곡 ‘콜이야(Call)’ 퍼포먼스! ‘비주얼도 완벽’

반응형

가수 박성연과 안성훈이 실력이 빛나는 신곡 무대로 팬심을 녹였다. 

박성연과 안성훈은 지난 27일 오후 9시 방송된 SBS FiL ‘더트롯쇼’에 출연해 각자의 개성이 담긴 신곡 무대를 펼쳐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이날 무대에 선 안성훈은 신곡 ‘엄마꽃’을 열창, 구슬픈 보이스로 심금을 울리는가 하면, 섬세한 표현력으로 가사 속 따뜻한 감정을 전달해 벅찬 감동을 선사했다. 

또한 안성훈은 훈훈한 비주얼로 설렘을 유발한 것은 물론, 폭발적인 가창력까지 뽐내며 눈호강, 귀호강을 한꺼번에 안겼다. 

이후 신곡 ‘콜이야(Call)’로 무대에 선 박성연은 화려한 의상으로 우월한 비주얼을 맘껏 뽐냈고,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을 자랑해 보는 이들을 감탄하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박성연은 ‘탬버린 여신’이란 수식어를 입증하듯 신명나는 퍼포먼스로 흥을 한껏 끌어올려 대중에게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이처럼 비주얼과 실력을 겸비한 박성연과 안성훈은 각 신곡 ‘콜이야(Call)’와 ‘엄마꽃’을 발매,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를 더욱 모으고 있다. 

압도적인 무대로 ‘더트롯쇼’를 평정한 박성연과 안성훈은 앞으로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대중을 찾을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