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귀멸의 칼날: 나타구모산 편> 우리의 인연은 누구도 갈라놓지 못해! 11/17 개봉 확정!

반응형

‘귀멸의 칼날’의 스페셜 극장판 중 <귀멸의 칼날: 나타구모산 편>이 오는 11월 17일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보도스틸과 예고편을 공개했다.

<귀멸의 칼날: 나타구모산 편>이 오는 11월 17일 개봉을 확정하고 보도스틸과 예고편을 공개했다. <귀멸의 칼날: 나타구모산 편>은 귀살대원이 된 ‘탄지로’가 새로운 임무를 위해 향한 나타구모 산에서 혈귀 가족을 마주하며 겪는 일생일대의 위기와 여동생을 구하기 위한 혈전을 그린 영화. 혈귀로 변한 여동생 ‘네즈코’를 인간으로 되돌리기 위해 귀살대원이 된 탄지로와 그의 일행 ‘젠이츠’, ‘이노스케’, 그들이 혈귀가 조종하는 세계인 나타구모 산으로 떠나며 시작된 혈귀와의 강력한 대결을 담아냈다. 무엇보다 ‘귀멸의 칼날’ 스페셜 극장판 시리즈의 포문을 연 첫 번째 이야기 <귀멸의 칼날: 남매의 연>에서 ‘탄지로’의 처절한 사투와 남매의 애절한 서사를 밀도 있게 풀어냈기에 <귀멸의 칼날: 나타구모산 편>에서 한층 성장한 ‘탄지로’의 전투력과 함께 그가 과연 끝까지 ‘네즈코’를 지켜낼 수 있을지에 대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귀멸의 칼날: 나타구모산 편>에서는 히노카미 카구라, 벽력일섬 등 화려한 액션신을 통해 극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몰입감과 감동을 관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귀멸의 칼날: 나타구모산 편>의 15초 예고편에는 주인공 ‘탄지로’와 혈귀가 된 여동생 ’네즈코’의 절박하고도 애틋한 스토리를 예감케 하며 눈길을 끈다. ‘나와 네즈코의 인연은 누구도 갈라놓지 못해!’ 라는 탄지로의 대사는 ‘네즈코’를 구하기 위한 ‘탄지로’의 결연한 의지와 그 어떤 것도 흔들 수 없는 남매의 단단한 관계를 예고,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세대불문 관객들의 뜨거운 기대를 얻고 있는 <귀멸의 칼날: 나타구모산 편>은 오는 11월 17일 개봉되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