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뉴스

<어나더 레코드> 서촌의 특별한 감성에 스며든 신세경의 모습 포착한 보도스틸 공개!

반응형

시네마틱 리얼 다큐멘터리 영화 <어나더 레코드>가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배우 신세경의 진짜 모습을 엿볼 수
있는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10월 28일 공개 예정인 seezn(시즌) 오리지널 영화 <어나더 레코드>가 보도스틸을 최초 공개했다. 모두가 아는 신세경의 아무도 몰랐던 이야기를 다룬 시네마틱 리얼 다큐멘터리 영화 <어나더 레코드>는 감성 넘치는 서촌의 특별한 장소들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은 신세경이 고즈넉한 서촌 거리를 거니는 모습부터 다양한 공간에서 만난 특별한 사람들로 인해 새롭게 발견하는 신세경의 표정을 포착할 수 있다.  비오는 날 노란 우산을 쓰고 거리를 걷거나 카페에서 소탈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신세경의 모습은 배우가 아닌 신세경 그 자체의 일상을 엿보게 한다. 또한, 특별한 사람들을 위해 생애 처음 칵테일 만들기에 도전하는 바텐터 신세경의 모습은 영화 속에서 만나게 될 진짜 신세경의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높인다. 이렇게 장면마다 감탄을 자아낼 만큼 따뜻한 감성을 불어넣은 <어나더 레코드>의 스틸은 독보적인 감성 연출의 대가 김종관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과 아름다운 영상미를 기대케 한다. <조제>, <더 테이블>, <최악의 하루>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김종관 감독이 연출을 맡은 <어나더 레코드>는 서촌의 정겹고 일상적인 풍경과 함께 배우 신세경이 한번도 들려준 적 없는 이야기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서촌의 정취 속에 스며든 배우 신세경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긴 보도스틸을 공개한 시네마틱 리얼 다큐멘터리 영화 <어나더 레코드>는 10월 28일 seezn(시즌)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