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투스 헤드폰

오디오테크니카 ATH-S200BT 무선 헤드폰, 한 번 충전으로 무려 40시간 사용 가능한 무선 헤드폰!

반응형

오디오테크니카 ATH-S200BT 무선 헤드폰은 네이버 최저가로 6~7만원 사이에 구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보통 오디오테크니카가 가격대비 좋은 음질을 가진 음향기기를 만드는 것으로 유명한 만큼 초기 출시 때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오디오테크니카 ATH-S200BT는 그들의 제품 중에 가장 저렴한 무선 헤드폰 중에 한개입니다. 하지만 가격대비 디자인은 과히 나쁘지 않습니다. 특히 플라스틱이 주임에도 불구하고 빌드 품질이 견고해보인 다는 것은 분명 장점에 해당합니다.

무게는 190g에 불과해서 외부에 착용하고 다니면서 오랜 시간 동안 음악을 들어도 큰 통증을 주지 않습니다. 외부에서 사용할 헤드폰의 경우 무게가 무엇보다도 중요한데 이 제품은 그런면에서는 합격점을 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오디오테크니카 ATH-S200BT 무선 헤드폰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4시간 한 번 충전으로 무려 40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하루에 보통 음악을 2~3시간 정도만 듣는다면 20일 가까이 충전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오디오테크니카 ATH-S200BT은 40mm 드라이버를 사용합니다. 이 헤드폰은 전형적인 오디오테크니카 헤드폰에서 들려주는 시그니처 같은 사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오디오테크니카가 만든 20만원 가까운 헤드폰과 비교하면 칼 같이 날카로운 해상도는 아닙니다. 하지만 저음은 적당히 있으면서 중고음이 좋은 모습을 보여줍니다.

일반적으로 오디오테크니카 헤드폰들이 J팝이나 여성보컬 음악을 들을 때 정말 좋다는 평가를 많이 받았습니다. 오디오테크니카 ATH-S200BT도 마찬가지입니다. 보컬 중심 음악이나 여성 보컬 그리고 J팝 등을 들을 때 더 좋은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다른 음악 듣기에 크게 부족한 부분도 없습니다.

결론적으로 오디오테크니카 ATH-S200BT 무선 헤드폰은 저렴한 가격으로 오디오테크니카가 추구하는 음질이 무엇인지 느껴보고 싶은 소비자들에게는 괜찮은 선택일 것입니다. 하지만 만약에 정말 오디오테크니카 무선 헤드폰이 가진 장점이 무엇인지 중급기에서 느껴보고 싶다면 약 4만원만 더 투자하면 얻을 수 있는 ATH-SR30BT로 바로 넘어가는 것도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