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루투스 이어폰

삼성 갤럭시 버즈 플러스, 이제 최저가 9만원대에 구입 가능! 음질 조금 부족해도 가성비는 2021년 올랐다!

반응형

삼성 갤럭시 버즈 플러스 가격이 네이버 최저가로 9만원에서 10만원 사이에 이제 구입이 가능해졌습니다. 초기 출시 때보다 정말 가격이 많이 떨어졌는데요. 이 정도 가격대이면 이제 10만원 미만 무선이어폰을 찾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고려해볼 때가 되었다고 생각을 합니다.

우선 갤럭시 버즈 플러스는 삼성의 자체 코덱과 AAC코덱을 지원해주고, 한번 충전으로 무려 12시간 동안 음악이나 동영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른 어떤 무선이어폰보다도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자랑합니다. 1번 충전으로 거의 하루 종일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무선충전을 지원해주기 때문에 편안하게 충전이 가능합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는 10만원대 가격의 다른 제품들과 비교하면 아주 뛰어난 빌드 품질을 보입니다. 케이스부터 시작해서 이어버드에 이르기까지 어디 하나 빠지는 곳이 없습니다. 여기에다가 통화 품질 역시 뛰어납니다. 10만원대 미만으로 나오는 어떠한 무선 이어폰과 지금 비교해도 통화품질은 한수 위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물론 갤럭시 버즈 플러스는 APT-X 같은 고음질 코덱을 원해주지 않고 멀티 포인트 기능이 부족한 점과 방수등급이 IPX2 뿐이라는 것은 아쉬운 부분에 속합니다. 하지만 이런 아쉬운 부분들은 가격대비 장점으로 충분히 커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는 삼성에서 출시한 다른 버즈 시리즈인 라이브나 프로와 비교하면 음질에서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범위를 최근에 나온 10만원대 이하 무선이어폰으로 바꾼다면 이것은 단점이 되지 않습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에서 보여주는 저음 응답성은 10만원대 미만 무선이어폰보다 뛰어난 부분이 있으며, 중음과 고음 역시 AKG가 사운드 밸런스를 잡아서 음악 듣기 좋은 음색을 보여줍니다. 10만원대 미만 무선이어폰과 비교하면 균형이 잘 잡힌 사운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갤럭시 버즈 플러스는 지금 가격대라면 이제 10만원 미만 제품에서 1순위로 고려해볼만한 무선이어폰이 되었습니다.

 

반응형